본문 바로가기

가요계 실황

2012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그 화려한 막이 오른다

 

2012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그 화려한 막이 오른다

 

 

2006년부터 시작되어 국내 최대 규모이자 대한민국 락 페스티벌의 선두주자로 우뚝 선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8월 10일부터 그 화려한 막이 오릅니다.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2박 3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무대에는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TOP밴드2의 8강전 경연과 무한도전을 통해 이름을 알린 형돈이와 대준이(정형돈, 데프콘의 프로젝트 그룹)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소니 공식블로그

 

 

 

 

 

한편 이번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국내 라인업으로는 김C가 소속된 뜨거운 감자, 서태지가 키운 락 그룹 피아, 대한민국 헤비메탈의 전설 백두산, 이밖에 헤클베리 핀, 주윤하, 브로큰 발렌타인, 십센치(10㎝) 등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해외 라인업의 경우 지난 2006년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첫 내한 공연을 가졌던 영국의 감성 브릿팝 밴드 스노우 패트롤이 6년 만에 한국에 다시 돌아와 합류했으며, 퇴폐적이고 파괴적인 무대 매너로 유명한 크리스탈 캐슬, 강력한 사운드와 아름다운 멜로디를 가진 애쉬를 비롯하여 첫 내한공연을 갖는 매닉 스트리트 프리쳐스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 사진출처: 패널나우

 

 

 

 

 

다음은 이번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12에 출연하는 전체 출연진입니다.

 

 

 

 

 

 

- 자료출처: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약 7만평의 대규모 부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3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2개의 테마 스테이지, 그리고 먹거리 부스와 100여동의 텐트촌이 있는 대규모 시설이 들어선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앉아서 쉴 수 있는 휴게 공간과 풀장, 캠프파이어와 영화 상영장 등 곳곳에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고 하네요.

 

 

 

 

 

 

- 인천광역시 공식블로그

 

 

 

 

 

이번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12는 인천 아라뱃길 인천여객터미널 정서진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항철도, 셔틀버스, 자전거, 한강을 오가는 여객선 등이 운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접근성 면에서도 유용한 것 같습니다.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