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그계 이야기

수지 김준현 진짜로 키스한거야? / 수지 김준현 키스 사건의 전말

 

수지 김준현 진짜로 키스한거야? /

수지 김준현 키스 사건의 전말

 

수지 김준현 키스 사건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수지가 과연 김준현과 키스를 했는지 진위 여부를 놓고 누리꾼들 사이에 논쟁이 뜨겁습니다. 수지 김준현 키스 사건은 8월 26일 개그콘서트 '생활의 발견' 코너에서 발생(?)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수지와 김준현이 서로에게 키스를 하려는 찰나 옆에 있던 점원(김기리)이 김준현의 머리에 쟁반을 내려쳤고 그때 두 사람의 입술이 맞닿은 것처럼 보인 것입니다. 이후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는 '수지 김준현 키스'가 도배되었습니다.

 

 

 

 

 

 

- 사진출처: KBS2

 

 

 

 

 

 

수지는 이날 방송에서 송준근의 새 여자친구로 등장했는데요.. 영화 '건축학개론'의 캐릭터처럼  검정 치마에 흰색 블라우스, 긴 생머리 차림의 풋풋한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영화의 소품이었던 삐삐를 가지고 나와 건축학개론의 내용을 그대로 재연했습니다. 이후 송준근은 수지와 함께 건축학개론의 OST - ‘기억의 습작’을 들었고 수지는 음악에 심취하여 눈을 감았습니다. 이때를 놓치지 않고 송준근이 수지에게 다가가 키스를 하려고 했지만 점원 김기리가 "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라고 큰 소리를 내어 이를 저지했습니다.(1차 저지) 

 

 

 

 

 

 

- 사진출처: KBS2

 

 

 

 

 

 

송준근과 연인 연기를 하던 수지는 갑자기 자신이 좋아하는 첫사랑이 있다는 폭탄 발언을 합니다. 이후 느닷없이 서태지로 분장한 김준현이 출연했고 김준현은 또 느닷없이 '우리의 사랑을 증명해 보자'며 수지와의 키스를 시도했습니다. 두 사람의 입술이 점점 가까워지는 것을 바라보던 점원 김기리는 못마땅한 듯 바라보다가 갑자기 쟁반으로 김준현의 머리를 후려 갈겼습니다. 이때 김준현의 입술과 수지의 입술이 맞닿는 듯 보였고 수지는 깜짝 놀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2차 저지 실패(?))

 

 

 

 

 

 

- 사진출처: KBS2

 

 

 

 

 

 

이후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수지 김준현 키스'가 떠올랐고, 광분한 수지의 남성팬들을 의식한 김기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국민 여러분 정말 죄송합니다. 방송을 보며 저 자신에게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라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는 쟁반으로 사람을 때리지 않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여 사건을 무마시키려 노력합니다. 한편 수지는 자신과 김준현의 키스 사건이 화제가 되자 자신의 트위터에 "쟁반 소리가 정말 너무 커서 귀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그래서 놀란 거에요! 입술 진짜 안 닿았어요. 오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해명글을 남겼습니다.

 

 

 

 

 

 

- 사진출처: KBS2

 

 

 

 

 

 

드라마 드림하이의 김수현, 영화 건축학개론의 이제훈, 드라마 빅의 공유 등 수많은 훈남 배우들과 키스를 해온 수지가 이번에는 개그콘서트의 대표 뚱남 김준현과 키스신을 감행했네요..ㅋㅋ ( 수지의 과거 키스에 관한 링크는 여기를 클릭! ) 어쨌든 수지와 키스를 하기 직전까지 갔다는 것 만으로 김준현은 아마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면에 이번 일로 김준현에 대한 남성 팬들의 원망은 쉽게 사그러들 것 같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