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 탤런트

각시탈 주원의 매력은 무엇인가?

 

각시탈 주원의 매력은 무엇인가?

 

 

강렬한 이미지의 외모에 차분한 목소리.. 시선을 압도하는 혼신의 연기력.. ‘주원’이라는 웰메이드 배우의 등장에 방송계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주원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각시탈의 주연을 맡아 열연을 하고 있는데요.. 주원은 각시탈에 출연하기 이전에도 가수,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 등 다양한 영역에서 기량을 발휘하며 지금의 전성기를 구가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주원의 매력이 무엇인지 A ~ Z까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주원의 본명은 문준원입니다. 본명을 약간 수정한 예명을 사용하고 있는 듯 하네요. 학교는 성남의 한 예술고등학교를 거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한 예술계의 인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익히 알려진 드라마 작품 활동은 제빵왕 김탁구의 구마준 역, 오작교 형제들의 황태희 역, 그리고 현재 방영 중인 각시탈의 이강토 역 등이 있습니다. 세 작품 모두 어딘지 모르게 까칠하고 냉철한 성격의 소유자로 연기를 했는데요.. 실제 성격은 애교가 많고 전~혀 냉철하지 않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ㅋㅋ 주원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방영 중인 1박 2일 시즌 2에 나오는 귀여운 캐릭터가 100% 일치하는 자신의 실제 성격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주원은 1박 2일 시즌 2에서 팀원 중 막내로 활약하며 탁월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각시탈의 살인적인 스케쥴로 인해 지난 방영분에서는 여행지에서 폭풍 수면을 취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 사진출처: KBS2 1박 2일 시즌 2 방송캡쳐

 

 

 

- 사진출처: KBS2 1박 2일 시즌 2 방송캡쳐

 

 

 

 

 

한 가지 의아한 부분은 주원이 가수로도 활약했었다는 사실입니다. 주원은 2007년에 타이틀 곡 '말해봐'로 데뷔한 혼성 5인조 댄스그룹의 멤버였다고 합니다. 주원이 아이돌 가수였다는 게 신기할 따름이네요 ㅋㅋ

 

 

 

 

 

 

주원 '프리즈 시절' 모습

 

 

 

 

 

이밖에 주원은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을 해왔습니다. 뮤지컬 알타보이즈의 매튜 역, 그리스의 두디 역, 싱글즈의 앙상블 역 등 주요 역할을 도맡아 하며 뛰어난 연기와 가창력으로 무장을 한 배우입니다. 그리고 영화 특수본과 올해 개봉작인 미확인 동영상 : 절대클릭금지에도 출연하여 그야말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기질을 여지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 사진출처: 주원의 트위터

 

 

 

 

 

드라마, 영화,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주원! 주원 씨의 앞으로의 활약.. 기대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