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 탤런트

빅 수지는 키스를 부르는 타입?

 

빅 수지는 키스를 부르는 타입?

 

  

최근 방영 중인 ‘빅’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키스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 사진출처: 네이버블로그

 

 

 

 

 

수지는 지난 25일에 방영되었던 ‘빅’에서 공유에게 기습키스를 감행하는가하면 이전 작품에서는 KBS2의 '드림하이'에서 배우 김수현, 2PM의 택연, 우영과 키스신을 촬영하였고, 영화 '건축학개론'에서도 배우 이제훈과 입을 맞춘 바 있습니다. 또한 한 요구르트 CF에서 이현진과의 키스 장면도 있다고 합니다.

 

 

 

 

 

- 사진출처: 스포츠서울닷컴

 

 

 

 

 

단기간에 여러 명의 남자 스타들과 키스신을 촬영하는 것이 여배우들에게는 흔치 않은 일이라고 하는데요.. 수지만의 놀라운 능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2 드라마 '빅'에서 수지(장마리)는 극 중 자신이 짝사랑하던 강경준(신원호)의 영혼이 서윤재(공유)의 몸에 들어갔다는 사실을 알아채고 키스를 하면 경준의 영혼이 제자리로 돌아올 것을 기대하며 윤재(공유)를 향해 기습 키스를 감행했습니다. 하지만 윤재에게 키스를 한 후에도 아무런 변화가 없자 크게 실망을 하게 됩니다.

 

 

 

 

 

- 사진출처: KBS2 드라마 '빅' 방송캡쳐

 

 

 

 

 

수지는 이전 방영된 SBS ‘강심장’에 출연해서 지금까지 해본 키스신 중 배우 김수현과의 키스신이 가장 인상적이었고, 가슴이 설레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드림하이에서 수지와 김수현의 키스신은 ‘버스키스’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이 있었다고 하네요^^ 수지는 연기에 익숙하지 않던 자신을 위해서 김수현이 키스신 각도까지 친절히 알려준 사실을 말해 한때 두 사람의 열애설이 나돌기도 했습니다.

 

 

 

 

 

- 사진출처: KBS2 드라마 '드림하이' 방송캡쳐

 

 

 

 

 

수지는 지난달 방송된 KBS2 '청춘불패2'에서 멤버들로부터 "너는 나이도 어린 게 만날 키스만 하냐. 언니들도 좀 시켜줘" 등등의 타박을 받으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ㅋㅋ 수지의 다음 키스신 상대는 누가 될지 기대가 큽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