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계 실황

버스커버스커 1집 마무리 앨범, 음원차트 올킬하다!

 

버스커버스커 1집 마무리 앨범, 음원차트 올킬

 

 

 

- 사진출처: 스포츠동아

 

 

 

 

 

 버스커버스커가 또 한번 큰 일을 냈습니다! 6월 21일 바로 오늘! 버스커버스커가 새로 공개한 1집 마무리앨범 수록곡 5곡이 각종 음원차트를 올킬했다는 소식입니다.

 

 

 

 

 

Copyright ⓒ 버스커버스커. All rights reserved.

 

 

 

 

 

버스커버스커는 타이틀 곡인 '정말로 사랑한다면'을 비롯해 '그댈 마주하는 건 힘들어(그마힘)', '소나기', '네온사인', '기다려주세요'가 차례로 음원차트 1~5위를 장식했습니다. 버스커버스커의 '음원깡패' 별칭을 또 한번 입증한 일대 사건이 될 것 같네요^^

 

 

 

 

 

- 사진출처: 이투데이 -

 

 

 

 

 

아이돌 그룹이 지배하는 음원 세상에서 이 정도 영향력을 발휘한다는 건.. 역시 탄탄하게 받쳐주는 버스커버스커의 음악성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은근 정 가는 저음의 보이스와 노래에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멜로디..버스커버스커 음악은 역시 중독성이 강합니다!

 

 

 

 

 

 - 사진출처 : 오마이뉴스

 

 

 

 

 

이번 1집 마무리앨범의 타이틀곡 '정말로 사랑한다면'은 장범준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곡이라고 하니 기대가 더욱 큽니다. 사랑한다는 말을 했지만 정작 상대방은 진심을 모른 채, 헤어지자 말하는 연인들의 안타까운 러브스토리라고 하네요..

 

 

 

그동안 활발한 음악활동을 해주었던 버스커버스커는 6월 23일에 공식적인 1집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합니다. 더욱 더 견고해진 버스커버스커의 2집 기대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버스커버스커 브래드의 결혼 소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웹에서 보기 / 모바일웹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