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계 실황

버스커버스커의 브래드가 결혼을?

 

버스커버스커의 브래드가 결혼을?

 

   

슈퍼스타 K3 준우승팀 버스커버스커의 드러머 브래드(본명 브래들리 래이 무어)가 자신의 결혼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 사진출처: 빌보드코리아

 

 

 

 

 

브래드는 슈퍼스타 K3에 참가하면서 이미 여자 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는데요.. 브래드와 여자 친구 대니는 무려 6년간의 오랜 교제 끝에 다음 달 8월 31일,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합니다.

 

 

 

 

 

  - 사진출처: Mnet

 

 

 

 

 

브래드와 여자 친구 대니는 미국의 한 클럽에서 처음 만나 사귀기 시작했고, 3년 전쯤 한국에 들어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브래드는 여자 친구 대니와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하던 중,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영어강사를 신청하게 된 것이 계기가 되어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 사진출처: tvN

 

 

 

 

 

브래드가 버스커버스커를 만나게 된 것도 여자 친구와 함께 길거리 공연을 보러 다니다가 우연히 상명대학교 인근에서 공연하는 장범준의 모습을 보면서 부터였다고 하는데요.. 여자 친구 덕분에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사진출처: tvN

 

 

 

 

지난 5월 4일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렸던 버스커버스커의 단독 콘서트(청춘버스)에서는 브래드가 여자 친구와 혼인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날 브래드는 관객석에서 여자 친구와 키스를 하여 주위를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브래드와 여자 친구 대니는 외국인 신분이기 때문에 일단은 혼인 신고만 한 상태였지만, 8월 31일에 정식으로 결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식은 서울 강남의 파티오나인에서 열릴 예정이며, 결혼 예식 후 지인들과 함께 스탠딩 콘서트 형식의 애프터 파티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사진출처: tvN

 

 

 

 

현재 브래드는 대학교 영어강사직을 그만 두고, 버스커버스커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자 친구는 평소 스케줄이 있어도 항상 브래드의 곁을 지키며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모 전자기업의 CF에 버스커버스커 멤버들과 함께 브래드의 여자 친구가 깜짝 등장하는 등 깊은 애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사진출처: 티스토리 

 

 

 

 

 

한편 정규 1집 활동을 끝낸 버스커버스커는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 2012'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버스커버스커의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브래드와 아내 대니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